2017년에 시작해 벌써 3년째 진행되고 있는 강형욱 훈련사(보듬)의 댕댕이 페스티벌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매년 댕댕이 컨퍼런스, 댕댕런, 댕댕이 페스티벌 등 반려견과 함께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올해 댕댕이 페스티벌은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작년보다 더욱 재밌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2019 댕댕이 페스티벌 언제 어디서 어떤 내용으로 진행되는지 소개해 드릴게요.

 

 

 

 

 댕댕이 페스티벌 2019 일정 

2019년 댕댕이페스티벌은 10월 26일 토요일에 열립니다. 장소는 작년과 같은 자라섬이에요. 올해는 꿈과 희망의 댕버랜드라는 타이틀로 행사를 개최하네요. 반려견들에게 놀이동산처럼 즐겁고 신나는 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 아직 정확한 타임테이블은 홈페이지에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티켓 판매처 및 버스대절 협력사인 펫츠고 내용을 통해 추측해보면 약 10시쯤 행사를 시작하고 오후 6시쯤 마무리가 되는 것 같습니다.

댕댕이 페스티벌 2019 라인업 

지금까지 공개된 라인업에는 총 6명이 공개되었어요. 모두 반려견을 키우거나 반려견을 매우 사랑하는 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행사를 주최하는 강형욱 훈련사의 토크쇼와 요리전문가 이혜정씨의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 강의, 랩퍼 키썸의 공연, 레오의 경찰견 시절을 함께 한 김도형 경위의 토크쇼, 웹툰작가 홍끼와 마일로의 토크 및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추가 라인업에 대한 얘기는 없지만 몇 명 더 추가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개인적으로 극한견주 웹툰을 재밌게 봐서 마일로 작가가 너무 궁금하네요.

 

 

 

 

댕댕이 페스티벌 2019 프로그램 

서두에 말한 것 처럼 작년 댕댕이 페스티벌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작년과 동일한 댕댕스테이지(쇼 진행 공간)과 댕댕프리존, 댕페어, 어질리티쇼가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 추가된 프로그램으로는 댕퍼레이드와 댕댕장 앉아대회 독레크레이션이 있습니다. 댕퍼레이드는 색깔, 체형 등이 비슷한 반려견들이 함께 걸으며 퍼레이드를 하는 행사라고 하네요. 댕댕장은 반려견용품 벼룩시장으로 온라인에서 사전 등록한 판매자들이 중고 물품을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앉아 대회는 지난 행사에서 가볍게 진행했던 코너인데 올해는 메인 프로그램으로 추가되었네요. 독레크레이션은 반려견과 관련된 정보로 퀴즈 등 레크레이션을 하는게 아닐까 추측되는데 아직 공개된 정보가 없네요. 추후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될 것 같습니다.

댕댕이 페스티벌 2019 오시는길

댕댕이페스티벌은 자라섬에서 진행됩니다. 기차나 시외버스, 자가용을 타고 자라섬으로 가면 되는데요. 기차는 ITX나 경춘선 열차를 이용하시고, 시외버스는 동서울터미널이나 청량리역 환승센터에서 1330-3번 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작년의 경험으로 미루어 보아 매우 많은 분들이 참가하시고 대부분 반려견을 데리고 오다보니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비율이 월등히 높았는데요. 주차장이 협소해서 근처 강변을 추가 주차장으로 활용하다보니 행사장과 거리가 좀 있었고, 안내요원이 부족해서 조금 어수선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신다면 일찌감치 출발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올해도 진행되는 댕댕이페스티벌, 정말 기대되는 반려견 행사소식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반려견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프리존은 목줄없이 넓은 공간을 뛰어놀 수 있어서 반려견들이 정말 좋아했었다는 경험담 전해드립니다.

즐겁고, 재밌고, 유익했다면?
댓글과 공감 하트() 눌러주세요!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된답니다 :-)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어제보다 오늘 더 행복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