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댕댕이페스티벌 일정 및 라인업





2017년에 이어 반려견 행동전문가 강형욱님의 회사 보듬 BODM 주최하에

2018 댕댕이페스티벌 열립니다. 

매해 열리는 크고 작은 이벤트들은 하나의 공통된 

캠페인 주제를 가지고 열리는데요.


작년에는 식용견농장의 강아지들을 구하기 위한 캠페인이었다면

올해는 '1미터의 삶'이라는 주제로 짧은 줄에 평생을 묶여 사는 

아주 기초적인 기쁨과 권리도 누리지 못하고 사는 강아지들을 위한 캠페인입니다.


1미터의 삶을 주제로 올해는 반려견과 함께 하는 마라톤 댕댕런

반려견에 대한 다양한 전문가들이 이야기를 풀어냈던 댕댕이컨퍼런스가 열렸으며

그리고 마지막 이벤트인 댕댕이페스티벌이 열립니다.




댕댕이페스티벌 라인업 (출연진)


댕댕이페스티벌 홈페이지에는 출연진이 점점 업데이트가 되고 있었는데

행사가 얼마 남지 않아 최종 라인업이 결정되었네요


대장 강형욱님이 보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던 소소한 Q&A를

유튜버 대도서관님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구요.


 아티스트 짙은, 효린님이 무대에 설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엠타이슨, 장필순님의 무대와 

전우영, 이형주, 이인세님 강연

반려견으로는 강형욱님 반려견 다올 바로 첼시 와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반려견 달리가 온다고 하네요 :-)




댕댕이페스티벌 일정 및 행사 스케쥴

2018년 10월 20일 토요일 자라섬에서 열립니다.



자가용 이용 시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 

가평자라섬공원주차장 내비게이션 찍고 달리면 되고요.


기차편 이용 시 가평역 하차하여 자라섬 캠핑장으로 도보 20분입니다.




예매 후 매일매일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며 

라인업과 스케쥴 업데이트를 확인 했는데

드디어 최종 스케줄이 결정되었네요. 

어마어마한 라인업의 출연자들이 스테이지에서 연속으로 공연과 강연을 진행하고

어질리티 존에서는 대회를, 이벤트 존에서는 펫페어와 푸드존이 열리니

댕댕님 모시는 지갑이 털리며 동시에 반려인의 입과 귀가 행복하겠습니다.


저는 댕댕이 컨퍼런스에 다녀왔기 때문에

이번 행사에서는 아티스트 짙은과 효린, 강형욱 쌤과 대도서관님의 순서가 기대되네요





댕댕이페스티벌 지도 (맵)

댕댕이페스티벌은 자라섬을 통째로 하루종일 빌려 진행되는 이벤트로

행사 구역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댕댕이 월드 A,B : 자유롭게 강아지를 풀어놓는 운동장

댕댕이 스테이지 : 아티스트 및 강연자 공연 진행

어질리티 대회장 : 반려견 어질리티 대회 진행

펫페어, 이벤트, 푸드존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공연 순서에 따라 동선을 잘 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아마도 펫페어, 이벤트 존을 들렀다가 월드에서 잠시 놀고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볼 듯 하네요



***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더바디샵과

옥션, 포인핸드, 나우썸, 띵크펫 등 다양한 파트너사가 함께해서 

이렇게 큰 규모로 행사를 진행 할 수 있는 듯 합니다.


사고 없이 행사가 잘 이뤄져서 내년에도 계속 진행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우선은 올해 댕댕이페스티벌 부터 잘 다녀오겠습니다 !


즐거운 반려견 행사에 참여하고, 뜻깊은 캠페인에도 함께할 수 있는

댕댕이페스티벌 에 오세요 :)




즐겁고, 재밌고, 유익했다면?

댓글과 공감 하트() 눌러주세요!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된답니다 :-)

 

어제보다 오늘 더 행복하세요  


+ Recent posts